해외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Top20 (feat. 2023년)

해외 토렌트 사이트 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서 2023년 기준으로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운영중인 해외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를 상위 20개 사이트를 선별해서 추천해서 리스트를 정리해보려고 한다.

국내자료가 아닌 해외에서 먼저 공유되는 자료가 필요하신분들은 해외 사이트의 정보도 필요할수밖에 없으며 간단한 영어만 할 수 있다면 누구나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다고 생각되며 이용자가 많고 자료의 업데이트가 빠르며 누구나 이용하기 쉬운 사이트로 순위를 지정해보았다.

해외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20

번호 사이트명 주소
1 The Pirate Bay https://www.pirateproxy-bay.com/
2 1337x https://1337xto.to/
3 RARBG https://rarbgunblocked.org/torrents.php
4 Kickass https://kickasstorrents.to/
5 YTS https://yts.mx/
6 Torrentz2 https://torrentz2.nz/
7 LimeTorrents https://limetorrents.so/
8 EZTV https://eztv1.xyz/
9 Torlock https://ww1.torlock.live/
10 Zooqle https://zooqle.co.in/
11 TorrentDownloads https://www.torrentdownloads.pro/
12 Nyaa https://nyaatorrents.info/
13 Torrent Galaxy https://torrentgalaxy.cyou/
14 Demonoid https://www.demonoid.is/
15 Torrents.io https://torrends.to/
16 iDope https://ww1.idope.cyou/
17 TorrentFunk https://www.torrentfunk.com/
18 YourBittorrent https://yourbittorrent.com/
19 SeedPeer 접속불가
20 BitTorrent Scene 접속불가
01Torrent 접속불가

2023년 5월 현재 가장 많은 방문자수를 기록하면서 자료의 업데이트가 빠른 해외에서 운영중인 토렌트 사이트 순위는 위와 같으며 해외 사이트들도 접속이 불가한곳이 자주 나타나기때문에 가급적 매일 업데이트를 해보려고 한다.

1. The Pirate Bay

해외 토렌트 사이트 - The Pirate Bay

해외 토렌트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유명세를 떨치는곳은 아무래도 The Pirate Bay가 아닐까 싶다. 십수년째 운영중이며 오가닉 써치 트래픽이 월150만에 이르는 대형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See also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 안나올때 개선하는 2가지 최적화 방법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찾고자하는 파일을 직접 검색해서 공유할 수 있으며 국내 토렌트 사이트 순위에서 상당한 사이트들과는 매우 비교될정도로 깔끔하다. 광고가 적어도 첫 화면에는 전혀 없다는것이 The Pirate Bay가 오래 장수할 수 있는 이유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다.

2. 1337X

1337X 토렌트 검색 엔진

첫 화면에서 사이트내 공유중인 파일들의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검색엔진처럼 내가 원하는 파일을 직접 검색해서 받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적어도 첫 화면에서는 광고를 찾아볼 수 없으며 인기있는 카테고리만 확인이 되기 때문에 검색도 수월하다고 볼 수 있다.

3. Kickass

해외 토렌트 사이트 Kickass

꾸준하게 운영해오고 있는 Kickass 사이트는 한때 파이어리츠와 RARBG등이 차단을 당했을때 사이트의 덩치가 커지게 된 사이트입니다.

영화, TV프로그램, 음악, 게임 주제등의 토렌트 공유가 이뤄지고 있으며 시드의 숫자등도 리스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어서 시드없는 파일때문에 고생하는일이 없습니다.

4. YTS

영화팬들에게는 가장 훌륭한 영화관련 토렌트 웹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2011년부터 운영되기 시작했으며 오직 영화만을 전문으로 다룬다.

고전영화에 대한 정보 또는 최근 개봉한 영화의 정보 모든 영화 정보를 이 웹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다.

5. Torrentz2

토렌트 메타 검색 엔진으로써 Torrentz와 Torrentz2가 있으며 두곳 모두 인기있는 메타 검색 엔진이라고 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이 검색 엔진을 통해서 여러 사이트의 영화, 게임, TV시리즈를 검색할 수 있기때문에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서 검색하는 시간을 줄여준다.

6. LimeTorrents

현재까지 알려진 토렌트 데이터베이스중에서 가장 큰 DB를 자랑하는 웹사이트중에 하나는 바로 LimeTorrents라고 할 수 있다.

2009년부터 운영이 시작되었으며 다운로드 속도 및 검증된 미디어를 통해서 대다수의 사용자가 원하는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7. EZTV

EZTV는 특히 TV프로그램을 좋아하는 이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웹사이트라고 할 수 있다. TV방영물에 집중하는탓에 그 밖의 컨텐츠 영화, 음악, 소설 등에 대한 컨텐츠는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으며 TV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때 EZTV를 찾으면 된다.

See also  토렌트 설치 초고속으로 하는 방법 (feat. 2023)

8. Torlock

2010년이후 큰 차질없이 정상적으로 운영중인 웹사이트이다. Torlock은 가짜파일에 대한 엄격한 규정을 갖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웹사이트이다.

9. Zooqle

영화와 게임, TV프로그램 위주의 자료를 공유하고 리스트업하는 토렌트 사이트이다. 마그넷 기능도 제공해주며 커뮤니티도 제법 활성화되어있다.

한때 최고의 데이터베이스를 자랑했지만 잦은 사이트다운으로 인해서 간헐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

10. TorrentDownloads

2천만개에 가까운 파일로 구성되어있을정도로 상당한 데이터베이스의 양을 갖추고 있다. 영화나 TV프로그램, 책 관련 마지막으로 소프트웨어를 찾고 싶을때 이용하기에 좋다.

2007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오랜시간 유지하고 있기에 신뢰할 수 있는곳으로 평가받는다.

RARBG 폐쇄 결정

긴 세월동안 운영을 해오던 RARBG 사이트가 2023년 5월말 전격 폐쇄를 결정하면서 사이트로의 접속이 더 이상 안되고 있다. 운영진은 짤막한 인사문구를 사이트 접속시 보이게 설정해두었으며 그 문구는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폐쇄가 결정된 이유가 담겨진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Hello guys,
We would like to inform you that we have decided to shut down our site.
The past 2 years have been very difficult for us – some of the people in our team died due to covid complications,
others still suffer the side effects of it – not being able to work at all.
Some are also fighting the war in Europe – ON BOTH SIDES.
Also, the power price increase in data centers in Europe hit us pretty hard.
Inflation makes our daily expenses impossible to bare.
Therefore we can no longer run this site without massive expenses that we can no longer cover out of pocket.
After an unanimous vote we’ve decided that we can no longer do it.
We are sorry 🙁
Bye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희 사이트를 폐쇄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2 년은 우리에게 매우 어려웠습니다 – 우리 팀의 일부 사람들은 코비드 합병증으로 사망했고,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그 부작용을 겪고 있습니다 – 전혀 일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양쪽 모두에서 유럽에서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데이터 센터의 전력 가격 인상은 우리에게 큰 타격을 주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우리의 일상 비용을 감당할 수 없게 만듭니다.
따라서 우리는 더 이상 주머니에서 감당할 수 없는 막대한 비용 없이는 이 사이트를 운영할 수 없습니다.
만장일치로 더 이상 할 수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안녕

해외 토렌트 사이트 관련 자주하는 질문

해외 토렌트 사이트 이용시 문제가 생길수있나요?

허가없이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다운로드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고 제대로된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있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너무 많은 공유는 컴퓨터의 느림현상등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VPN이 무엇인가요? 토렌트 이용시 필요한가요?

VPN은 인터넷 트래픽을 암호화시켜주고 IP주소를 숨겨주는 가상으로 운영되는 가상 사설망인데, vpn을 이용해서 다운로드를 하게되면 다른사람이 보기가 어려워져 개인정보를 보호해서 보안을 강화시켜줍니다.

파일을 다운로드해도 안전한지 확인하는 방법은?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받기전에는 확인이 힘들지만 먼저 다운로드한사람들의 댓글 반응을 보면 도움이 됩니다.


본 글과 연관있는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