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 New 해결 1가지

토렌트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은 순서가 기존 운영되던 사이트가 단순히 폐쇄가 되어서 연결이 불가능한것인지 제재로 인해서 도메인이 변경되었거나 차단되었는지를 알아야 한다. 단순히 폐쇄가 된 경우에는 해결이 불가능하며 도메인이 변경되었거나 차단으로 인해서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이 떴을때에는 우회프로그램 등 무료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평소에 잘 이용하던 토렌트 사이트를 포함해서 어떠한 종류의 사이트든 서버의 이상이나 사정으로 인해서 연결이 불가할 수 있으며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메세지를 마주하는 순간 당황할 수 밖에 없다.

토렌트 사이트 연결할 수 없음

토렌트 사이트 연결 할 수 없음 메시지
  • 불건전한 이유로 인한 사이트 차단 – 해결가능
  • 사이트 자체적인 도메인 변경 – 사이트 소유주의 행동에 따른 해결
  • 사이트 폐쇄 – 해결 불가능

브라우저 특히 크롬 웹브라우저를 사용하다보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메세지를 위와 같은 3가지의 이유로 마주할 수 있는데 사이트의 자제척인 도메인 변경으로 인한 경우에는 새로운 도메인 정보를 입수해야 하며 폐쇄의 경우에는 더 이상 해당 사이트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볼 수 있다.

See also  영화 토렌트 다운로드 사이트 국내 해외 추천 (feat.2023)

그렇다면 해결할 수 있는 사항은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차단이 되었을때인데 이런 경우는 말 그대로 사이트는 그대로 운영중이지만 정부에서 차단이 되었을때이며 아래와 같이 무료vpn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누구나 쉽게 토렌트 사이트 연결 불가능 현상을 해결할 수 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무료vpn

토렌트 설치 후 공유를 위해서 방문한 사이트가 차단되어서 연결이 불가능할 경우 브라우저를 크롬을 사용해서 확장프로그램 중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 프로그램을 추가해서 연결해본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연결 불가능 현상은 해결된다고 볼 수 있다.

터치vpn 사용해서 해결하는 방법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중에서 무료vpn중 가장 대중화가 된 프로그램은 터치vpn이라고 생각하며 이러한 현상이 생겼을때 사용하기 쉬운 프로그램으로 아래와 같은 설치방법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크롬 웹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기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 위한 크롬 웹 스토어에서 무료vpn 찾기

크롬 웹 스토어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웹스토어라고만 검색해도 찾을 수 있다. 검색된 Chrome 웹 스토어로 접속한다.

크롬 웹 스토어에서 터치vpn 설치

웹 스토어에 접속했다면 좌측 검색창에 터치vpn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해당 확장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으며 간단하게 터치 한번으로 크롬 브라우저에 추가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See also  토렌트 단속 피하는 방법 현실적인 2가지

터치vpn 실행하기

정상적으로 확장프로그램이 추가 되었다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서 터치vpn 아이콘을 찾을 수 있다. 터치vpn을 실행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팝업 중앙에 위치한 ‘Connect‘만 클릭해주면 프로그램이 알아서 가장 속도가 빠른 vpn서버를 사용해서 실행시켜준다.

본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터치vpn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며 좀 더 자세히 다운로드받고 설정하는 방법은 지난 터치vpn 관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터치vpn을 통한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해결하기

위 그림과 같이 브라우저 우측상단에서 손가락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해서 실행시킨 후 Connect를 클릭하게되면 내 브라우저의 아이피주소가 바뀌게 되면서 차단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다.

무료로 사용하는 vpn프로그램이기때문에 시간에 따라서 사용자가 몰리는 시간대라면 사이트로의 접속이 느릴 수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으므로 그정도는 고려해야하는 점이다.

토렌트 사이트 연결은 해결되었지만 속도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사용량이 많다면 무료보다는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vpn을 추천한다.

마무리

지금까지 인터넷 웹서핑을 하다가 간혹 만날 수 있는 토렌트 사이트 연결 이 막혔을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무료vpn은 속도가 만족스럽지 못하기때문에 많이 사용한다면 유료로 전환해보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본 글과 연관있는 포스팅

See also  최고의 무료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 ( feat. PC-2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