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토렌트 사이트 Top5 (feat. 2023년 5월)

게임 토렌트 사이트를 찾기가 쉽지만은 않다. 수 많은 유명한 사이트들은 여러 카테고리를 운용하는데 영화나 드라마와 같은 영상에 집중을 하지 게임을 전문적으로 하거나 게임목록이 강화된 토렌트 사이트는 극히 드물다.

비디오 게임을 다운로드받기 위해서 국내보다는 해외 토렌트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으려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토렌트 사이트 순위 중에서 게임에 특화된 게임 토렌트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하지만 이러한 콘텐츠들은 불법 복제 콘텐츠일 수 있기때문에 게임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하게될경우 처하게될 법적책임에 대해서는 항시 주의해야 한다.

게임 토렌트 사이트 Top5 (해외기준)

사이트명 URL 바로가기
iDope https://ww1.idope.cyou 바로가기
AIO Search https://www.aiosearch.com 바로가기
Torrent Seeker https://torrentseeker.com 바로가기
1337x https://1337xto.to 바로가기
KickAssTorrent https://kickasstorrents.to 바로가기

1.iDope – 게임 검색이 가능한 토렌트 검색 엔진

게임 토렌트 사이트 iDope

iDope는 토렌트 파일을 검색하거나 탐색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는 디렉토리형 사이트이다. 여기에는 지난시간동안 축적된 오래된 인기 비디오게임은 물론 최신 게임 토렌트 파일도 포함되어 있다. 검색결과에서는 해당 파일의 업로드 날짜 및 시드와 피어의 상태까지 정렬해서 보여주기때문에 다운로드 선택에 도움을 준다.

See also  빠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유튜브 영상을 토렌트 다운로드받는 법 (2023년)

iDope가 유명해지게된 계기에는 KickAssTorrents가 폐쇄되었을때 해당 자료들을 저장하게 되었었고 이러한 이유로 인해서 게임 토렌트 파일을 포함해서 최신의 인기 있는 토렌트 전용페이지를 운영중이다.

2.AIO Search ( 올인원Search) – 게임용 메타 검색 엔진

AIO Search

AIO Search는 대형 토렌트 웹사이트는 물론 상당량의 토렌트 사이트를 인덱싱해서 결과를 조합해 보여주는 메타 검색 엔진 이다. The Pirate Bays, RARBG, 1337x와 같은 대형사이트는 물론 여러 웹사이트의 게임파일을 한번에 검색해낼 수 있다.

토렌트 검색 사이트의 가장 좋은 점은 해당 사이트의 서버에 토렌트 콘텐츠가 직접 업로드가 되는것이 아니라 검색 결과만 제공하기때문에 이러한 웹사이트는 저작권 문제나 불법 콘텐츠로 인해서 폐쇄될 가능성이 극히 적으므로 이러한 토렌트 검색 사이트 하나 정도는 즐겨찾기 해두는것이 좋습니다.

AIO Search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으로 설치해서 사용도 가능하다.

AIO 확장프로그램 설치하러 가기

3.Torrent Seeker – 떠오르는 인기 토렌트 검색 엔진

Torrent Search

토렌트 사이트별로 방문해서 내가 원하는 게임 토렌트 자료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지 않다면 한번에 대형 사이트의 자료를 검색할 수 있는 Torrent Seeker를 강력히 추천한다. Torrent Seeker에서 검색을 하면 The Pirate Bays, KickAssTorrents, 1337x를 포함한 수십개의 게임 토렌트 사이트에서의 검색 결과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See also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30 추천(feat.2024.02.14)

각 사이트별로 해당 자료의 시드와 피어의 수, 트래커도 다르기때문에 이러한 검색 결과에서 옵션을 비교한 후에 다운로드를 하게 된다면 빠르게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토렌트 검색 사이트는 Torrent Seeker외에도 많이 존재하고 있으며 지난 글을 참고하면 더 많은 메타 검색 엔진을 찾을 수 있다.

4. 1337x – 신속하게 게임을 다운로드 하다.

1337x

1337x는 비디오 게임 관련한 토렌트 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최신 게임 토렌트 자료를 찾는다면 1337x에서 찾을 수 있을것이며 시드와 피어 트래커 비교까지 가능하기때문에 옵션별로 다운로드를 실행할 수 있다.

워낙 해외 토렌트 사이트에서도 유명하고 대형사이트이기때문에 다른 웹사이트에서는 찾기 힘든 파일이나 마그넷 정보도 찾을 확률이 높다.

5. KickAssTorrents – 대형 게임 토렌트 사이트

KickAssTorrents

KickAssTorrents 만큼 오래 운영되고 자료의 양이 방대한 사이트는 드물다고 할 수 있다. 대형사이트중에 대형이고 해외사이트이면서도 국내에서도 유명하기때문에 그 자료의 양은 이루 짐작할 수 없을 정도 이다.

메인 페이지에서 게임 토렌트 카테고리를 분리해서 검색할 수 있으며 왠만한 최신 게임 자료와 고전자료까지 영어 검색어만 알고 있다면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

결론

게임 토렌트 사이트에서 게임 자료를 다운로드 받게 될 경우 해당 자료가 불법 복제일 가능성이 매우 크기 때문에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다는것을 알아야한다. 물론 무료 비디오 게임의 경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어떠한 문제이든 이런 웹사이트 이용시 생기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는 VPN 을 사용해보는것이 좋다.

See also  모바일 토렌트 이용방법 BEST 넘버1

자주하는 질문

게임 토렌트 사이트는 불법인가요?

창작자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자료나 불법 복제 또는 변형된 자료는 법적인 책임이 뒤따르니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게임 토렌트 사이트란 무엇입니까?

게임 토렌트 사이트는 사용자가 P2P 네트워킹을 사용하여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뜻합니다.

게임 토렌트 사이트를 사용하는것이 안전한가요?

인터넷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할때는 항상 위험이 따릅니다. 일부 겡미 토렌트 사이트에서는 컴퓨터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맬웨어나 바이러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다운로드할때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주의를 기울이는것이 중요합니다.

게임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려면 특별한 프로그램이 필요한가요?

예, 게임 토렌트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게임 토렌트 사이트 이용에 대한 대안이 있습니까?

예, 합법적인 출처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본 포스팅과 연관된 글